인사말
한라컨벤션센터를 찾아주신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라컨벤션센터 처장 최세린입니다.
한라컨벤션센터는 제주한라대학교가 동북아시아 중심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 인프라로서 2015년 9월에 설립되었습니다. 한라컨벤션센터 산하에 컨벤션 홀, 컨퍼런스 룸, 연수원을 비롯하여 제주한라더커먼스와 카페 38 등 학교기업 한라에코푸드를 두고 종합적인 MIC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 센터는 관광호스피탈리티 분야의 특성화를 통해 호텔외식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전문실습기관으로서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현장실무중심형 교육을 제공하며, 효율적 운영을 통한 수익창출로 장학금 재원확보하고, 이를 교육활동에 재투자함으로써 대학 발전의 안정되고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창립 이래 연간 약 40회 이상의 전시회와 약 250회 이상의 국제회의 및 각종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제주 MICE 산업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앞으로 한라컨벤션센터는 산·학·연 및 MICE 업계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하여 제주를 넘어 동북아시아 MICE 산업의 리더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또한, 단순한 컨벤션 공간을 넘어, 비즈니스와 문화예술, 관광과 웰빙이 어우러진 대표적인 융복합문화 공간으로 여러분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서려 합니다.
앞으로도 한라컨벤션센터가 추구하는 소중한 가치와 지역사회로의 기여를 늘 기억하며 정진하겠습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